1 2 3

N '복음나눔 1단계'에 관하여

꿈꾸는교회에 오시면처음 양육과정이 바로 '복음나눔 1단계'입니다.복음에 대해서,신앙에 대해서처음부터 다시 정돈을 하는 시간입니다!모든 성도들이 거쳐야 할 필수과정입니다.

송하은 자매

복음 나눔을 마치며..목회자 가정에서 말씀과 기도로 양육 받으며 자라온 저에게 하나님은, 태어났을 때부터 그 존재가 당연하고 익숙한 가족 같은 분이셨습니다. 하지만 제 지나온 삶을..

최재원 형제

저는 교회를 가보자는 제안이 있을 때마다 늘 교회에 가기가 귀찮고 불편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그래 한번 가보자, 가보고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 하고 가게 되었던 교회가 꿈꾸는 교회..

정요한 형제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해주시고, 신실 하셔서 끝까지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그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그 분의 신실하심을 나누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저는 성격이 긍정적이지 못합니다...

김애영 자매

지난 4주간 복음나눔을 통해 저의 삶에서 무엇이 bad인지를 인식하고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은 때때로 마음이 어려웠습니다. 어렴풋하게나마 알고 있었던, 형식의 예배는 때마다..

허현근 형제

복음나눔을 마치며 제가 꿈꾸는 교회에 오기전에는 게으른 신앙생활을 하였습니다. 목사님의 설교가 좋고 무언가 치유를 받는 느낌으로 만족하고 살아가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큰 은혜를 ..

박한나 자매

먼저, 부족한 저를 이 자리에 세우시고 다시금 주님과 주님의 은혜를 기억하게 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꿈꾸는 교회에 새신자 순모임을 하고나니 복음공부를 추천받았습니다. ..

홍승진 형제

누군가 앞에서 이야기 하는 것이 무척 부담이 됩니다.솔직한 마음에 이 또한 굉장한 부담과 알 수 없는 압박 스트레스가 있었습니다.예배를 이틀 남기고 펜을 들었습니다. 4주간의 목사..

김병선 형제

언제나 늘 그러했듯이 이번에도 하나님께서는 기가 막히게도 가장 필요한 때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저를 훈련시켜 주셨고 알게 끔 해 주셨습니다. 그것은 복음 나눔을 통해 저에 대해 모..

최윤숙 자매

GOOD NEWS 복음나눔을 마치며...안녕하세요 최윤숙이라고 합니다. 저는 꿈꾸는 교회에서 예배를 드린지 4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교회에 등록할 때에 개인적으로 어려운 시기..

이예린 자매

나는 걱정과 염려가 굉장히 많은 사람이다. 어려움을 마주할 때 나는 주로 슬픔과 염려, 그리고 낙심으로 반응했다. 그리고 낙심이 찾아올 때면 끝도 없이 침식되곤 했다. 그리고 이렇..

이상원 형제

제 인생을 돌이켜보면, 무난한 학창시절을 보냈고, 적당히 취업도 했고, 적절한 시기에 가정도 꾸리며 나름 평안하고 안정된 삶을 살았습니다. 물론 오롯이 순조로웠던 것만은 아니지만,..

이나영 자매

[복음나눔을 마치며]“복음이란 무엇인가?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교회를 다니면 당연히 안다로 생각했던 질문들에 답이 막혔습니다. 결론은 나는 하나님을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내가..

김자영 자매

[나의 BAD, 그리고 나의 GOOD NEWS]#1. '하나님의 자리에 서있는 나를 보다'더 이상의 나의 삶에 있어서 내가 하나님 대신 내 삶의 주인이 되어 살아가는 영역은 없지 ..

김지영 자매

김지영 자매[나의 BAD, 나의 GOOD NEWS]‘스스로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삶’4주간의 복음 나눔 공부를 하면서 나 스스로에 대해 정말 잘 몰랐다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

GOOD NEWS 복음 나눔을 마치며

나의 BAD. 그리고 나의 GOOD NEWS.'하나님의 자리에 내가 서있는 것' 더 이상의 나의 삶에 있어서 그러한 부분은 없지 않을까 하고 감히 생각했었다. 그러나 ..